공략게시판
시벨린우 있잖아욤 베기형? 물리복합? 찌르기? 뭐골라야함? 이왕이면 스텟도...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페가수스2006.10.04시벨린은 찌르기요.ㅎ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4시벨은 찌르기~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시벨린은 찌르기 강추입니다^^ -
네냐플 §밀§라2006.10.03초반 찌르기 후반 물복 -
네냐플 ★Ruin★2006.10.03시벨린은 베기형 물리복합형 찌르기형으로 구분되는데요 베기형은 비추입니다 시벨린우의 베기 무기는 나오지도않은데다가 딜레이도 느린데 베기이면 얼마나 ㅡ,.ㅡ 상상도 하기싫은..찌르기강추 찌르기 연데미지도 죽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