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시벨린 베기? 물리? 찌르기?

네냐플 炎案 2006-10-03 12:13 2226
炎案님의 작성글 5 신고
시벨린우 있잖아욤   베기형? 물리복합? 찌르기? 뭐골라야함? 이왕이면 스텟도...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페가수스
    2006.10.04
    시벨린은 찌르기요.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4
    시벨은 찌르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3
    시벨린은 찌르기 강추입니다^^
  • 밀라
    네냐플 §밀§라
    2006.10.03
    초반 찌르기 후반 물복
  • 시벨린
    네냐플 ★Ruin★
    2006.10.03
    시벨린은 베기형 물리복합형 찌르기형으로 구분되는데요 베기형은 비추입니다 시벨린우의 베기 무기는 나오지도않은데다가 딜레이도 느린데 베기이면 얼마나 ㅡ,.ㅡ 상상도 하기싫은..찌르기강추 찌르기 연데미지도 죽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