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친구가 리틀 그레스 윙하고 리틀 플라티나 윙중 뭐가 좋냐고 그러는데;;;;;
저두 잘 모르겠어요.
뭐가 더 좋은거죠????????????????????????????
둘다 똑같은가요?????
그리구 어느것이 더 뽀대날까요? ㅎ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산스루2007.04.09둘다 옵션은 똑같구요(크리까지) 다만 렙제가 다릅니다. 리플은 70 리칼은 100이에요'ㅁ' 뽀대나는거야 코디에 따라 좀 다릅니다만 서민입장에선 둘다 뽀대 납니다ㄱ-... -
네냐플 EMPERIUM2006.10.12리그랑 리플이랑은 일단 착용시 옵션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요구 랩제가 조금 다릅니다 리플은 요구랩제가 70인데 비하여 리그는 100입니다. -
네냐플 mhy57432006.10.08리그가....닭갈비 처럼 생긴 날개....스타에서 케리건 날개라고 생각中 -
네냐플 『로미오★』2006.10.04리플이랑 리칼이랑 옵션똑같구요 가격은 리플이 더 비싼편입니다 그냥 외관상문제라 보이고 왜 더 비싼진 모르겟는데 사람들은 더이쁘다고하네요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리그는... 위쪽은 빨간색? 아래쪽은 노란색으로 이루어져있을겁니다.. -
네냐플 5월5일2006.10.03리그아마 알록달록한 날개아니였나요; -
네냐플 FreedomSF2006.10.03리틀 그레스 윙은 어떻게 생긴거죠? 모양이 궁금하네요 리플이야 많이 볼수 있습니다만..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3옵션은 동일하고 남은 것은 뽀대 문제인데...캐릭터에 따라 어울리는 윙이 다릅니다. 희귀성 측면에서는 리그가 리플보다 우세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