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아이템

리틀 그레스 윙 VS 리틀 플라티나 윙

네냐플 네버스탑 2006-10-03 12:01 2133
네버스탑님의 작성글 8 신고

친구가 리틀 그레스 윙하고 리틀 플라티나 윙중 뭐가 좋냐고 그러는데;;;;;

저두 잘 모르겠어요.

뭐가 더 좋은거죠????????????????????????????

둘다 똑같은가요?????

그리구 어느것이 더 뽀대날까요? ㅎ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7.04.09
    둘다 옵션은 똑같구요(크리까지) 다만 렙제가 다릅니다. 리플은 70 리칼은 100이에요'ㅁ' 뽀대나는거야 코디에 따라 좀 다릅니다만 서민입장에선 둘다 뽀대 납니다ㄱ-...
  • 티치엘
    네냐플 EMPERIUM
    2006.10.12
    리그랑 리플이랑은 일단 착용시 옵션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요구 랩제가 조금 다릅니다 리플은 요구랩제가 70인데 비하여 리그는 100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mhy5743
    2006.10.08
    리그가....닭갈비 처럼 생긴 날개....스타에서 케리건 날개라고 생각中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06.10.04
    리플이랑 리칼이랑 옵션똑같구요 가격은 리플이 더 비싼편입니다 그냥 외관상문제라 보이고 왜 더 비싼진 모르겟는데 사람들은 더이쁘다고하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3
    리그는... 위쪽은 빨간색? 아래쪽은 노란색으로 이루어져있을겁니다..
  • 막시민
    네냐플 5월5일
    2006.10.03
    리그아마 알록달록한 날개아니였나요;
  • 막시민
    네냐플 FreedomSF
    2006.10.03
    리틀 그레스 윙은 어떻게 생긴거죠? 모양이 궁금하네요 리플이야 많이 볼수 있습니다만..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3
    옵션은 동일하고 남은 것은 뽀대 문제인데...캐릭터에 따라 어울리는 윙이 다릅니다. 희귀성 측면에서는 리그가 리플보다 우세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