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에피소드2 스크롤에관해서..질문하나하겠습니다^^

네냐플 허브s 2006-10-03 00:12 847
허브s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기 제가 에피소드2를스크롤을사서 모르고 사용해버렷는데..

그럼 에피소드1은 못깨는건가요? 아니면 에피소드2진행하면서 에피소드1도 같이 꺠는건가요?

지금 에피소드2 파티0까지나왔는데 이거 깨고나면 다시 에피소드1로 넘아가는지?좀 가르쳐주세요^^ㅎ

에피소드1챕터는 하나두 꺠지안았구요 그냥바로 에피소드2로 넘어가서..

조금 걱정이되서이렇게 질문오려요 상세한 답변 부탁드려요^^ㅎ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패러랠
    2007.06.13
    에에...저기그...스크롤은어디서사는건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3
    에피소드 1과 에피소드 2는 동시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걱정마시고 둘다 즐기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