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구렛나루단 만난 티치엘이 럼주 떨어뜰이고
그다음에 쳅터 클리어 나오잖아요 .
그담에는 어떠케 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 ..
좀 가르쳐 주세요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젱언2006.12.13그, 나르비크 부활장소가면, 노란거 뜬다는...!
1
구렛나루단 만난 티치엘이 럼주 떨어뜰이고
그다음에 쳅터 클리어 나오잖아요 .
그담에는 어떠케 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 ..
좀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