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밀라 쳅 2 에서 ....

네냐플 『밀…라』 2006-10-03 00:09 1263
『밀…라』님의 작성글 1 신고

구렛나루단 만난 티치엘이 럼주 떨어뜰이고

그다음에 쳅터 클리어 나오잖아요 . 

그담에는 어떠케 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 ..

좀 가르쳐 주세요 .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젱언
    2006.12.13
    그, 나르비크 부활장소가면, 노란거 뜬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