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가 42때쯤에 찔기루 바꿀려는데요
바꿔두 상관없는지..아님 찔기나 물복중 모가더 좋은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될수있으면
찔기의 장단점
물복의 장단점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방^^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새드온2006.10.02듣는 찌르기 맘아파효 ㅠ-ㅠ -
네냐플 S。2006.10.02찔기보다는 물복이 더 좋아요. 웬만하면 바꾸지 마세여; 물복의 장단점은 힘이 센데 찔기보다 어질이 약간 떨어져요 찔기의 장단점은 힘이 약하지만 물복보다 어질은 더 높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복 추천. 즐테 ^^ -
네냐플 참0l슬〃2006.10.02--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