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찔기,물복

네냐플 참0l슬〃 2006-10-02 16:40 1537
참0l슬〃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가 42때쯤에 찔기루 바꿀려는데요

바꿔두 상관없는지..아님 찔기나 물복중 모가더 좋은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될수있으면

찔기의 장단점

물복의 장단점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방^^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새드온
    2006.10.02
    듣는 찌르기 맘아파효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S。
    2006.10.02
    찔기보다는 물복이 더 좋아요. 웬만하면 바꾸지 마세여; 물복의 장단점은 힘이 센데 찔기보다 어질이 약간 떨어져요 찔기의 장단점은 힘이 약하지만 물복보다 어질은 더 높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복 추천. 즐테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참0l슬〃
    2006.10.02
    --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