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부케로 시벨린 음악창 하구 근성 삿는데.. 본케로 옴길려니.. 전속되어잇다고..
한번바께 거래가안된다고하네요..
거래게시판에가니
샵에가서 아템놔두는곳에 두고 거래하면된다고 하시는데.. 이해가 잘안되네요..
좀 자세하게 설명해주실분 잇으시면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너드2006.10.02음악창(캐쉬물품)을 사시고 아이템창에 옮기신 후 한번이라도 착용하시거나 거래를 한다면 전속이 되어버립니다. 더이상 교환이 불가능 한거죠. 무슨 실수를 하셔서 전속이 되어버렸다면 옮기실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네냐플 괴물인간2006.10.02그러니까 한번 전속되면 못옮겨요;; 그냥써야죠 장착1번이라도하면전속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