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아이템

렙 55에 밀라 머끼는게 좋나요?

네냐플 네버스탑 2006-10-02 11:29 1064
네버스탑님의 작성글 4 신고

저 베기밀란데요;;;;;

지금 펠샨은 베기 6짤이구,,,, 엔젤릭이어링두 베기6이거든요??

이정도면 밀라한테 괜찮은가요?

그리고 날개요,,, 블랙윙 너무 질렸는데 에피윙이 좋나요 아니면 이벤 홍날이 좋나요?

또 다른 좋은 아이템 있으면 추천좀.....

돈은 남아도는데 좋은 아템을 못찾겠어욧. ㅜㅜ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ol별or사랑
    2008.01.21
    이벤 홍날끼셔서 크리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을듯 싶내요
  • 밀라
    네냐플 디쟈드Mk2
    2007.09.20
    와우...돈남아도라봤으면 좋겠네요;;; 이홍날을 추천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10.02
    에피윙보다는 차라리 이벤홍날이 낫습니다 . 펠샨이랑 이어링 옵 좋네요 ㅎㅎ
  • 막시민
    네냐플 열반
    2006.10.02
    이벤 홍날끼셔서 크리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을듯 싶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