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베기밀란데요;;;;;
지금 펠샨은 베기 6짤이구,,,, 엔젤릭이어링두 베기6이거든요??
이정도면 밀라한테 괜찮은가요?
그리고 날개요,,, 블랙윙 너무 질렸는데 에피윙이 좋나요 아니면 이벤 홍날이 좋나요?
또 다른 좋은 아이템 있으면 추천좀.....
돈은 남아도는데 좋은 아템을 못찾겠어욧. 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이벤 홍날끼셔서 크리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을듯 싶내요 -
네냐플 디쟈드Mk22007.09.20와우...돈남아도라봤으면 좋겠네요;;; 이홍날을 추천합니다~~~ -
네냐플 The。Best〃2006.10.02에피윙보다는 차라리 이벤홍날이 낫습니다 . 펠샨이랑 이어링 옵 좋네요 ㅎㅎ -
네냐플 열반2006.10.02이벤 홍날끼셔서 크리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을듯 싶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