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회피 시벨린 사냥터

네냐플 애러난전샤a 2006-10-02 11:26 811
애러난전샤a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76 회피 시벨린 입니다

그런데 마땅히 사냥할 때가 없더군요

대협을 가면 미스가 장난 아니고;;

해동을 가면 겸치가 90~120 주는데 여기서도 너무 안오름니다

어디 조은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여!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열반
    2006.10.02
    대협가실려면 극덱하시구 가셔야죠, 해동보다는 수동2층가시는게 더 좋을것같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