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76 회피 시벨린 입니다
그런데 마땅히 사냥할 때가 없더군요
대협을 가면 미스가 장난 아니고;;
해동을 가면 겸치가 90~120 주는데 여기서도 너무 안오름니다
어디 조은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열반2006.10.02대협가실려면 극덱하시구 가셔야죠, 해동보다는 수동2층가시는게 더 좋을것같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