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티치엘 지금 백법인데 공법으로만들려고하거든요???
근데 렙몇때하는게좋을까요?..
전52때 할려고 준비중인데;;
그리고펫도 스킬 머올리면좋을지 답변글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5그리고 펫 스킬은 1차 체력 상승 2차 스피드 3차 회심 4차 그냥 아무거나;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5님 제가 티치엘 200대까지 올려봐서 아는건데여 진짜로 백법으로 150대까지 뻐기는게 좋아여 ;; 150전에 공법한다 잡법한다 이러시면 갠히 돈만 날라가요;; 템도마춰야하고 하니깐 그냥 150대까지 백법으로 뻐기세요 -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2006.10.03125 잡 or공이조아욤 펫은 피,신속,회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