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하고 펫에대해 질문 ;ㅁ;

하이아칸 흑과빛a 2006-10-02 01:28 1062
흑과빛a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기 티치엘 지금 백법인데 공법으로만들려고하거든요???

근데 렙몇때하는게좋을까요?..

전52때 할려고 준비중인데;;

그리고펫도 스킬 머올리면좋을지 답변글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05
    그리고 펫 스킬은 1차 체력 상승 2차 스피드 3차 회심 4차 그냥 아무거나;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05
    님 제가 티치엘 200대까지 올려봐서 아는건데여 진짜로 백법으로 150대까지 뻐기는게 좋아여 ;; 150전에 공법한다 잡법한다 이러시면 갠히 돈만 날라가요;; 템도마춰야하고 하니깐 그냥 150대까지 백법으로 뻐기세요
  • 막시민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
    2006.10.03
    125 잡 or공이조아욤 펫은 피,신속,회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