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하 막군 렙50입니다 도플1에서 놀려고 피케이 회피제분을 하려는데 어케하나요??
아님피케이탱크라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사혼혈주2006.11.04ㄷㄷㄷ 오싹 그./...그냥 알려주심안되요?ㅠㅜ -
네냐플 태양〃2006.10.13서버가 트레비조라면 도플1로오세여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