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도플1 피케이 회피제분

네냐플 사혼혈주 2006-10-02 00:27 984
사혼혈주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하 막군 렙50입니다 도플1에서 놀려고 피케이 회피제분을 하려는데 어케하나요??

아님피케이탱크라도.....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사혼혈주
    2006.11.04
    ㄷㄷㄷ 오싹 그./...그냥 알려주심안되요?ㅠㅜ
  • 막시민
    네냐플 태양〃
    2006.10.13
    서버가 트레비조라면 도플1로오세여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