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실수로 잠재우다눌렀는데..
어떻게 다시 죽인다로 할수있는 방법이없을까요..
사일런스 뭐시기 비싸든데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헤클스2006.10.01음..ㅋㅋ 잠재우다.. 저두 실수로 눌렀었죠..ㅋㅋ 어쩔수 없어요 ㅋㅋ 구하거나 사는수 밖에..ㅜ -
네냐플 한방샷2006.10.01방법은 없다고 보세요;;; 시일러캔스 사셔서 해보세요 그럼 챕터깰때 죽인다 보다 경험치 좀더줍니다. 10만원이야 레벨 12이상이면 쉽게 모을수잇는돈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