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렙 17에 챕터 4를 깨고있는 사람인데요. 요새 잡을게 없어서요;; 이렙에 빨리 렙 올릴 몬스터는 없나요. 빨리 렙을 올리려고요;; 접률도 낮아서 많이 못올립니다. 대책좀 갈켜주시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oT싸움ToT2007.04.21헐헐헐헐 사람 캐릭 망칠려나봐... 덱스 자기렙에 -5 임~!!! 제가 막민임 근데 시간이 마니 되서 믿으실려나 ㄲㄲ:; -
하이아칸 프카vv니스2006.10.15핵은.자기렙+18이고요;덱스는자기렙-10나머지;디프로투자하셈; 그러면탱크형완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