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52때 끼는 스텝 최고 마공이 얼만가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나요 ?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우는돼지2006.09.29쓸만 한것을 찾으시는것 보다 티치엘은 저같은 경우 초고속으로 올렸습니다 게틀 사냥 하시면서 하시면 금방오르실듯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29대충 생각해도 500만은 들어갈겁니다. 쓸만한 것의 경우에...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29마공 (INT)62가 요구치입니다. 안켈로시나 티어의 경우 개- 와 그냥을 막론하고 가격이 비쌉니다. 일진 시리즈에서 플러스 100에서 200은 생각하셔야 할 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