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52때 끼는 스텝

하이아칸 여신의행복 2006-09-29 18:16 1088
여신의행복님의 작성글 3 신고

52때 끼는 스텝 최고 마공이 얼만가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나요 ?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우는돼지
    2006.09.29
    쓸만 한것을 찾으시는것 보다 티치엘은 저같은 경우 초고속으로 올렸습니다 게틀 사냥 하시면서 하시면 금방오르실듯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29
    대충 생각해도 500만은 들어갈겁니다. 쓸만한 것의 경우에...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29
    마공 (INT)62가 요구치입니다. 안켈로시나 티어의 경우 개- 와 그냥을 막론하고 가격이 비쌉니다. 일진 시리즈에서 플러스 100에서 200은 생각하셔야 할 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