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베기->마검으로 베기랑 스텟 똑같나염?

네냐플 크리스티앙。 2006-09-29 15:52 740
크리스티앙。님의 작성글 1 신고

베기->마검 125때 할껀데염

그전에 스텟이요

베기형 스텟이랑 똑같나염?

댓글좀 부탁드려염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시클리누
    2006.09.29
    일단 베기에서 마검사가는것을 비추합니다. 사냥도 힘들뿐더러 pk도 거의 못한다고 봐야되죠. 125때 마검하는것도 거의 재미삼아 하는거라고 볼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