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베기->마검 125때 할껀데염
그전에 스텟이요
베기형 스텟이랑 똑같나염?
댓글좀 부탁드려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클리누2006.09.29일단 베기에서 마검사가는것을 비추합니다. 사냥도 힘들뿐더러 pk도 거의 못한다고 봐야되죠. 125때 마검하는것도 거의 재미삼아 하는거라고 볼수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