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운영진 공략게시판 불만게시판 되기전에 봐주세요

네냐플 달빛아래 2006-09-27 23:52 969
달빛아래님의 작성글 5 신고

운영진 아무리 바빠도 이글만은 꼭 보셔야합니다.

 

현재 많은사람들이 비밀번호를 바꾸기위해서 기다리는중입니다.

 

양심이 있으면 바꿔주십시요 벌써 3주쨉니다. 그리고 11월 1일이라니 말이됩니까?

 

아무리 바쁘다해도 캐시템만 만드시네요

 

물론 운영진 분들도 흙파먹고 사는건아니니 캐시템 발달하는것도 좋지만

 

넥슨은 정도가 너무심합니다.

 

이거는 성인들이하는 고스톱같은 유료게임,캐시게임이 아닙니다

 

단순한 RPG청소년이 하는 RPG라구요.

 

근데 거기서 인간 캐시질르게해가지고 돈벌려구.

 

렉수정은 안하고 캐템 발달에만 정신쓰고 있으시네요

 

저는 그다지 불만은 없습니다만.

 

많은분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고.

 

더구나 문의전화도 바쁜거같으신데...

 

제대로 답변도 못하시는 바쁜마음 이해합니다.

 

넥슨...아직까지도 고칠 버그가 많은데

 

지금 놀고있을때 아닙니다 사이트 한순간 캐시템이냐 버그냐 하고 설정하는거에따라

 

넥슨 사이트 망할수도있고 살려낼수도 있습니다.

 

제가바라는건 단시간 내에 버그 수정해주시는거랑

 

테스트서버도 관리좀 해주시는 겁니다.

 

운영진님들 수고하시는데 이딴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유저들의 불만이 너무 심각해서 올린 글이니

 

다른분들도 악플은 자제해 주시고..

 

넥슨도 공략게시판 지울시간있으면

 

한**리 버그 수정이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솔직히 운영진님들도 흙파먹고살수는 없지만..

 

그것도 정도가 있어야죠 이것도 저희에게 흙파먹고 살라는 뜻입니다..

 

게임이 아무리 재미있으면 뭐하겠습니까?

 

게임이 아무리 시스템이 좋으면 뭐하겠습니까?

 

게임의 최우선은 유저들입니다 시스템이좋고 재미있으면 뭐합니까? 유저들이 이용을 하지 않는데...

 

넥슨은 참 재미있는 게임 사이트입니다..

 

그만큼 운영진님들도 노력해야하는거기때문에 바쁘실거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불평하는사람이 너무많고 저도 불만이 있기에..

하찮은일이라고 땡땡이치지말고

최대한 빨리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고 하찮은 말들 들어주셔서 감사했구요..

버그에대한 많은관심 부탁드리고..

요구가 많아서 죄송합니다... 이해해 주시길,,~~운영자님들 힘내시고

유저들을 위해서라도 노력해주시길~☆

전체 댓글 :
5
  • 밀라
    하이아칸 레몬맛커리
    2006.09.29
    맞는말이네여 어쩌면 운영자님이 우리가 비번 않바꺼진다고 욕을 퍼붓거나 비판해서 일부러 않바꺼주실수도 있겠네여 ^^ 달빛아래님의 말에 동의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묵향신선
    2006.09.28
    ㅁㅈ -_ - 맞는말 - -이게 왠 몇주째냐고 - -;;
  • 루시안
    네냐플 불갈기쥐
    2006.09.28
    맞는말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8
    유저들이 이렇게만 글을 써준다면 좋겠군요. 갑자기 생각 난건데 [불만 게시판]이라는 게 새로 생겼으면 좋겠군요. 불만 적으면 토론을 빙자한 논쟁과 설전을 하는 그런 게시판. 꽤나 재밌을 거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 막시민
    네냐플 『네기마』
    2006.09.28
    맞아요 달빛아래님의 말에 동의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