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도로시가 꽃줘야하는 퀘부터도 안주고 자꾸 잡소리만 하는데 ;
혹시 호감도를 높여야 주거나 이러나요 ??
-ㅅ -도로시가 나만 싫어하는겐가.... 왜 그러지요 -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ilveRoad2006.09.28그 레벨을 넘으면 .. -_-도로시양의 모든 퀘스트 불가인가요 ..? -
네냐플 마음하나2006.09.28퀘스트마다 가능한 레벨이 있는데 아직 그 레벨이 안됬다거나 그 레벨을 넘어서 그런것일수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