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도로시가... -

네냐플 SilveRoad 2006-09-27 23:36 1083
SilveRoad님의 작성글 2 신고

도로시가 꽃줘야하는 퀘부터도 안주고 자꾸 잡소리만 하는데 ;

혹시 호감도를 높여야 주거나 이러나요 ??

-ㅅ -도로시가 나만 싫어하는겐가.... 왜 그러지요 -_-?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SilveRoad
    2006.09.28
    그 레벨을 넘으면 .. -_-도로시양의 모든 퀘스트 불가인가요 ..?
  • 이스핀
    네냐플 마음하나
    2006.09.28
    퀘스트마다 가능한 레벨이 있는데 아직 그 레벨이 안됬다거나 그 레벨을 넘어서 그런것일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