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글하나만 써봅시당 ~~~

네냐플 원혼 2006-09-27 20:58 545
원혼님의 작성글 1 신고

 

뭐 넥슨 힘든거도 알고 게임도 무료 게임인거두 모두들알겠죠

다만 아무리 무료라고 해도 그리고 재미있다고 하도말이죠

게임내에서 가장 중요한건 공짜도 재미도 아니죠 게임이 재미있던없건 공짜가아니건 중요한건

비밀번호겠죠

비밀번호는 게임내에서 가장중요한겁니다 이것을 남이알게끔 하는거나

부주의로 다른 사람이 알게하는건 본인 책임이 크죠

하지만 아무리 무료 게임이라고 해도 다른거 업대이트 할시간에

비밀번호 변경만은 빨리 고쳐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 삼일도아닌 일주일 이넘어가도록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 오류를 두고있는건

큰실수라고 생각합니다 .

아무리 무료 게임이라고해도말이죠

뭐 문제가 이것만있는거도 아니겠죠  아무튼 문제가 많은게임이긴합니다

다들 그걸 감수하고 게임을 하는거겟죠

 

아무쪼록 빨랑 비번 변경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본인은 비번 까먹어서 저번부터 기다리구 있는대 완전

아이디 정지당한 느낌이들어버리네요 ㅋㅋ

 

아마도 내일 정기정검때 바뀔거같음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8
    좋습니다. 글을 이렇게 써야되는 겁니다. 뭣도 모르고 내 생각이 옳다. 라는 식으 글만 봐서 짜증만 났는데 제대로 된 글 보니까 기분이 좀 풀리는군요. 이런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