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넥슨이나,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께서
많은 노력하고 있다는 것은 모르는게 아니지만은요.
이게 지속된다면 많은 피해가 일어날수있습니다.
그리고ㅡㅡ
다 개인의사정이있으니까 그런것이며, 대부분 자신탓보단 남의탓으로 돌리기 일수 입니다.
그래서 피해보신분들이나 비밀번호가 변경되지않아서
불편하신분들께서 불만의 글을 올리는겁니다.
함부로 사람을 판단하고 비평글을 올리는 것은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반성하세요. 뭐가 잘났는데 사람들 비판합니까?
쫌만 기달리세요. 곧 되겠죠 힘내세요? 이와 같은 말을 덧붙여주면
누가 죽인답니까? 너무 혼자 이기적으로 생각하시는것같네요.
저도 잘난것은 없지만 사람을 비판하고 말을 함부로하는 모습은 보기 안 좋네요.
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8또한 자기 비밀번호가 변경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비방과 욕설의 글을 올리는 매우 이기적인 사람들의 글에 대한 비판이 뭐가 이기적인 것이라는지 의심스럽군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8그런 개인 사정까지 레너드님이 일일이 다 신경써 가면서 계정거래 하셔서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하군요~조금만 기다리세요~라고 덧글을 달아야 옳은건가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8현재 비밀번호가 변경되지 않아 피해를 보는 분들 중에는 해킹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분들도 있지만, 계정거래나 비밀번호 공유 등의 불법적인 이유로 인해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
네냐플 레너드2006.09.27공략 게시판에 이런글 난무하길래 짜증나서 제대로 된글 쓰기가 힘들더군요. 여긴 공략 게시판이 아니라 불만 게시판 같더군요. 버그 같은 일이라면 [고객지원] [버그리포팅]에서나 쓰지 뭐하시는건지.. -
네냐플 레너드2006.09.27이거 감정적으로 쓰다보니 제가 당신을 설득하고 있는거 같은 글이 됬군요. 어쨌든 미안하게 됬습니다. 워낙 성격이 그지같아서 설친것이니 이해좀 해주십쇼. -
네냐플 레너드2006.09.27사람이 비판 하는 마음을 안하고 살아가는 건 있을수 없는 일 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이지만 자기가 잘나지 않아서 상대방을 비판을 하는거라 생각하구요. 제가 엄청 뛰어나다면 이런 글쯤 가볍게 무시하겠죠. -
네냐플 레너드2006.09.27어떤 친구가 님에게 "야 xx가 너한테 욕했어" 라고 했을 때 님은 "아 걔가 그랬다고?" 하면서 가서 바로 한소리 하십니까? 아니면 '걔가 나한테 그럴 이유가 있었나?' 하고 비판적으로 생각 하십니까? -
네냐플 레너드2006.09.27그리고 혹시나 해서 씁니다. 뭐가 잘났다고 비판을 하냐고 하셨나요? 원래 사람은 무슨 일을 듣든 비판은 해야하는 겁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그대로만 받아드리시나요?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
네냐플 레너드2006.09.27저도 제가 이기적인건 압니다만 이런 저런것들 답변 하면서 읽어보니 서너게 정도 써있더군요. 같은내용으로 말이죠. 그리고 전 사실을 얘기 했을 뿐입니다. 제가 4가지 또한 없어서 비평글로 올렸으니 이해해 주시겠습니까? -
하이아칸 클라우시즈카2006.09.27아랫글을 읽어 보았습니다만...모순이 많네요. 홍련님도 현제 운영에 불만을 표출한건 당연한거지만 직설적인 험담은 자제하셔야 겠지요. 어디까지나 넥슨은 자선기업이 아닙니다. 촛잉이건 뭐건 돈은 벌어야 먹고 살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