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 테일즈에서 홍옥 쩔 그거할때 막 게시판같은거 뜨는데 그거 어떻게 뜨게하나여 ?
뭘눌러야 그게 뜨나여 ?
알려주세요 ,,
사람이들어오면 스타트 눌러서 같이 쩔하는거
그 공평하게 하는거
어떻게 ?
게시판어떻게 뜨게하는줄 몰라서 올림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너드2006.09.27공략 게시판이 아닌 지식창고 같은데 올려주세요. 이건 공략과 전혀 관계가 없는거 같군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7님들 다보세요,,라는 예의없는 질문에는 답해드리고 싶지 않지만 각 마을 워프 근처에 팀게시판이 있으며 그 게시판을 통해 각 던젼의 입구로 팀을 맺어 워프할 수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