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님들 다보세요 ,, 질문 ,,

네냐플 퓨힛Love 2006-09-27 16:31 751
퓨힛Love님의 작성글 2 신고

그 테일즈에서 홍옥 쩔 그거할때 막 게시판같은거 뜨는데 그거 어떻게 뜨게하나여 ?

뭘눌러야 그게 뜨나여 ?

알려주세요 ,,

사람이들어오면 스타트 눌러서 같이 쩔하는거

그 공평하게 하는거

어떻게 ?

게시판어떻게 뜨게하는줄 몰라서 올림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7
    공략 게시판이 아닌 지식창고 같은데 올려주세요. 이건 공략과 전혀 관계가 없는거 같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7
    님들 다보세요,,라는 예의없는 질문에는 답해드리고 싶지 않지만 각 마을 워프 근처에 팀게시판이 있으며 그 게시판을 통해 각 던젼의 입구로 팀을 맺어 워프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