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이제막 챕터 3을
깻는데,, ,언제쯤 4를 껠수 있나요!?(랩)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아카미츠키』2006.10.04루시나쿠나님, 넥스터님 개념좀 챙기세요. 바인딩이 뭔지 모르세요? -
네냐플 사랑그네2006.09.27혼자서 깨긴 무리가 있으니 팀을 맺고 깨시는게 낫다고 봐염. 아시는분이나 서포터식으로 도움을 맺으심이 빠를듯하네여. -
네냐플 넥스터2006.09.27그래야 아드셀의 아심을 방문할수있어요 -
하이아칸 루시나쿠나2006.09.27기르가스님 틀렸어요... 챕터4 할려면 렙 35되야 할수 있어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7카디프와 플리마켓의 바인딩 제한이 풀려서 이제는 레벨 제한없이 모든 챕터를 깨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서포터가 있거나 팀을 맺어야 가능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