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 4 보리스

네냐플 ☆초코우유☆ 2006-09-27 16:12 1371
☆초코우유☆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이제막 챕터 3을

깻는데,, ,언제쯤 4를 껠수 있나요!?(랩)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아카미츠키』
    2006.10.04
    루시나쿠나님, 넥스터님 개념좀 챙기세요. 바인딩이 뭔지 모르세요?
  • 티치엘
    네냐플 사랑그네
    2006.09.27
    혼자서 깨긴 무리가 있으니 팀을 맺고 깨시는게 낫다고 봐염. 아시는분이나 서포터식으로 도움을 맺으심이 빠를듯하네여.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09.27
    그래야 아드셀의 아심을 방문할수있어요
  • 보리스
    하이아칸 루시나쿠나
    2006.09.27
    기르가스님 틀렸어요... 챕터4 할려면 렙 35되야 할수 있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7
    카디프와 플리마켓의 바인딩 제한이 풀려서 이제는 레벨 제한없이 모든 챕터를 깨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서포터가 있거나 팀을 맺어야 가능하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