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암거레로 구할수잇는 텔포 스크롤 은 구햇는대여 다음 어떻해 해야 대나여..
아시는분 좀 설명 글점 남겨주셧쓰면 해요..
ㅜ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z류빈zs2006.10.02암거래면..하나한테 말걸어서 5천시드 주고 스크롤 산거까지 하신건가요ㅇㅅㅇ? 그러면 그 스크롤말고 다시 하나한테서 각 마을 스크롤을 4개씩 더 삽니다:) 그 담에 렌테한테 말걸면 텔레포트 스킬을 배울수 있어요 -
네냐플 cmqktk2006.09.28스크롤을 다 구하셨으면 렌테에게 건네주면 되는거 같은데 한번 렌테 한테 가보세요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