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탈퇴 눌럿는데
무슨 시간제한이초과 어쩌구 ~이러면서
탈퇴가 안대는데 왜그런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잎이큰막군2006.09.29넥슨 진짜 왜이러냐.. 이래서 게임하겠냐 이거땜에 넥슨클럽 탈퇴도 못하고 있잖아 ㄱ- -
네냐플 레너드2006.09.29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탈퇴가 안되고 비번도 바꿔지지 않아서 상당수 유저들이 짜증내고 있습니다.. 운영진이 고쳐주기 전까지는 방도가 없으니.. 참아보세요; -
네냐플 깍꿍a2006.09.27그건 넥슨이 돈먹으려고 캐시와 이벤에만 집중해서 이딴거에는 신경을 안쓴다는 얘기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