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회원탈퇴가 안되는데 왜그런건가요?

네냐플 샤아키 2006-09-27 12:43 1009
샤아키님의 작성글 3 신고

탈퇴 눌럿는데

무슨 시간제한이초과 어쩌구 ~이러면서

탈퇴가 안대는데 왜그런거죠??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잎이큰막군
    2006.09.29
    넥슨 진짜 왜이러냐.. 이래서 게임하겠냐 이거땜에 넥슨클럽 탈퇴도 못하고 있잖아 ㄱ-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9
    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탈퇴가 안되고 비번도 바꿔지지 않아서 상당수 유저들이 짜증내고 있습니다.. 운영진이 고쳐주기 전까지는 방도가 없으니.. 참아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깍꿍a
    2006.09.27
    그건 넥슨이 돈먹으려고 캐시와 이벤에만 집중해서 이딴거에는 신경을 안쓴다는 얘기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