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pk에대하여

네냐플 s死神s유신 2006-09-27 00:08 1264
s死神s유신님의 작성글 5 신고

도데체pk룰누가정한겁니까?

보리스가반을쓰든말든왜참견을??

그럼 막군도 스파크쓰지말구실프윈드나적중검도하지말아야조

도데체누가정한거에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7
    도플에선 뭐라하든 무시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도플에서 PK 한다는 것 자체가 서로에게 불만을 가지고 싸우는건데 상대가 뭐라 하든 뭔 상관입니까? 파클은 자세히 모르니 기르가스 님의 답변 참고하시든지요..;
  • 보리스
    네냐플 그때그남자
    2006.09.27
    나야랑 pk안떠보셧나보네 ㅎㅎ 엽은 어쩔건데요?
  • 밀라
    네냐플 Mila
    2006.09.27
    -_-; 유저들 맘대로..뾰로롱...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7
    도플에서의 PK는 정한바 없지만 파이트클럽에서는 캐릭터간의 빠른 대결, 강함의 비교를 위해 보조스킬, 상태이상 스킬의 제약을 오래전부터 유저들이 서로 약속해 왔었습니다만...?
  • 루시안
    네냐플 Pikachu
    2006.09.27
    반쓰고 인술엽 이겨보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