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도데체pk룰누가정한겁니까?
보리스가반을쓰든말든왜참견을??
그럼 막군도 스파크쓰지말구실프윈드나적중검도하지말아야조
도데체누가정한거에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레너드2006.09.27도플에선 뭐라하든 무시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도플에서 PK 한다는 것 자체가 서로에게 불만을 가지고 싸우는건데 상대가 뭐라 하든 뭔 상관입니까? 파클은 자세히 모르니 기르가스 님의 답변 참고하시든지요..; -
네냐플 그때그남자2006.09.27나야랑 pk안떠보셧나보네 ㅎㅎ 엽은 어쩔건데요? -
네냐플 Mila2006.09.27-_-; 유저들 맘대로..뾰로롱...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7도플에서의 PK는 정한바 없지만 파이트클럽에서는 캐릭터간의 빠른 대결, 강함의 비교를 위해 보조스킬, 상태이상 스킬의 제약을 오래전부터 유저들이 서로 약속해 왔었습니다만...? -
네냐플 Pikachu2006.09.27반쓰고 인술엽 이겨보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