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지금 백법 18입니다,,
제친구는 19때 재분을 캐릭마다 해**다는데요,
그이유가 약한스킬을 빼고 높은스킬만을 더 많이 찍는것때문이라죠?..
근데 백법은 약한스킬이란게 없고,
또 재분할필요도 없는듯하네요,,,
곧 19될텐데,,, OTL.,.//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
1.재분해야하는지,
2.재분뭘해야할지,
이것들좀 상세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빠른답글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산스루2006.09.272. 날비 재분은 스텟,스킬만 재분배가 되고 클라드 재분은 저 둘에 스타일까지 재분배를 시킬수 있습니다. 만드실때 보조형으로 만드셨다면 클라드재분은 안하셔도 됩니다(클라드재분은 캐릭마다 3번만 가능하니 아껴두세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271. 고로 재분하시는걸 권장합니다'-' 다음 구간부터는 재료와 돈과 구간제한재분수(3번)이 아까워서 재분하기 싫어지죠(...) 이왕 하게될거 싼값으로 많이 할수있을때 하시는게 좋겠지요;ㅂ; -
네냐플 산스루2006.09.27보정을 엄청 잘 받은 재분이면 모르겠지만, 재분은 해주실수록 좋습니다ㅇ_ㅇ 렙업하면 할수록 낭비되는 스텟이 많기때문이라고 하네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27굳이 스킬때문에 그렇다곤 볼수없구요, 19때까진 나르비크 재분배가 돈 5000시드만 주면 무제한으로 할수있기때문이죠..그다음 구간부터는 재료가 들어가니까요'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