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사냥터와90때 하는 회피형 재분좀요(찔끼로)

네냐플 『stom』샤를 2006-09-26 22:44 997
『stom』샤를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스핀 저의 아프로 사냥터와 90때 하는 회피형 재분하는법좀 알려주세욘~~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