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공법티첼42돈버는법

네냐플 미샤i 2006-09-26 21:32 1174
미샤i님의 작성글 4 신고

포젤 노가다 ㅇ_ㅇ 말구

무스켈 말구 돈버는방법또 없을까요 ? ㅇ_ㅇ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하이햇뎌
    2008.09.13
    플링혹은 카울에 파시면 벌이가 짭짤해요'ㅁ'
  • 티치엘
    네냐플 하이햇뎌
    2008.09.13
    셀바스 평원 6 ( 클라드 오른쪽 사냥터) 로 갑니다.. 만약에 공법이시라면 메테오가있으시겠죠?? 하니면 좀 죄송 ㅠㅠ;; 메테오로 쓸고다닙니다 그럼 하나에 7~10만하는 레어템이나와요'ㅁ' 그걸
  • 보리스
    네냐플 『Bores』
    2006.10.28
    돈버는법요.. 그거 수동 1-1인가?? 거기서 사냥하면... 득 잘되던데요 발몽이나 할페나 하면서 여리탬들 뜸..
  • 티치엘
    네냐플 샤우츠
    2006.09.27
    레어를 드샤 해동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