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하이햇뎌2008.09.13플링혹은 카울에 파시면 벌이가 짭짤해요'ㅁ' -
네냐플 하이햇뎌2008.09.13셀바스 평원 6 ( 클라드 오른쪽 사냥터) 로 갑니다.. 만약에 공법이시라면 메테오가있으시겠죠?? 하니면 좀 죄송 ㅠㅠ;; 메테오로 쓸고다닙니다 그럼 하나에 7~10만하는 레어템이나와요'ㅁ' 그걸 -
네냐플 『Bores』2006.10.28돈버는법요.. 그거 수동 1-1인가?? 거기서 사냥하면... 득 잘되던데요 발몽이나 할페나 하면서 여리탬들 뜸.. -
네냐플 샤우츠2006.09.27레어를 드샤 해동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