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운영진님들~
펫같은계정에선 옴겨지게 해주세요 ㅠ.ㅠ
한가지더 나르비크 은행에 다른케릭에 선물 보내기 시스템이 없어졌는대 다시하면안될까요?
탬오기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홍련』2006.09.26운영진은 돈을바라기때문에 그딴건 해주지도 않을거임^^ -
네냐플 아슐린2006.09.26교환시스템은 받는 아이디를 잘못 입력하는 문제와 사기성 플레이어들 때문에 폐지한 겁니다 불편하더라도 어쩔수가 없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