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운영진님들꼐바람!

네냐플 s死神s유신 2006-09-26 17:27 656
s死神s유신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진님들~

펫같은계정에선 옴겨지게 해주세요 ㅠ.ㅠ

한가지더 나르비크 은행에 다른케릭에 선물 보내기 시스템이 없어졌는대 다시하면안될까요?
탬오기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홍련』
    2006.09.26
    운영진은 돈을바라기때문에 그딴건 해주지도 않을거임^^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9.26
    교환시스템은 받는 아이디를 잘못 입력하는 문제와 사기성 플레이어들 때문에 폐지한 겁니다 불편하더라도 어쩔수가 없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