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쯧쯧.. 영자야 할일이 없으면 쓸데 없이 사이트 순찰하면서 글이나 지우지 말고
지우는 시간에 비번사이트나 고쳐라 정말 좋게 좋게 나가려고해도 통하질 않는구나
아니면 저나라도 연결되게 하든가.. 저나하면 뭐가 그리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도 안되냐
진작 좀 잘했으면 저나할 일도 없잖냐..
글구 연결 하다가 왜 다시 하라구 끊어지냐 5분동안 기달렸는데 기분 드럽네
벌써2번이나 지웠구나.. 이참에 타자 연습하지 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프라카치아2006.09.26아슐린님 님이 처음부터 안보셔서 모르시는거 같네요 계속 "요"짜 붙이면서 깍듯하게 조리있게 썼습니다 근데 수정은 안되구 계속 글만 지워지는데 화가 안나나요? 지금은 영자님이 퇴근하셔서 지우질 못하는거 같네요 ㅋㅋ -
네냐플 아슐린2006.09.26글을 정중하고 조리있게 쓰신다면 지워지는 일은 없을 것 같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