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투혼셋 기간제라는데 교환까지안되면 넥슨 정말실망일듯..

네냐플 토스∂ 2006-07-30 08:00 1822
토스∂님의 작성글 12 신고

투혼셋 기간제라는데 한달동안 고생해서 겨우받은게..나중에 사라진다라..

정말 실망입니다...테일즈 운영팀.. 이벤트를할려면 확실히 하시던가..

기간제에 거래도 안되게 해놓으시면 정말.. 유저들은 우롱하는거라고 볼수없을듯..

전체 댓글 :
12
  • 막시민
    네냐플 Tales막내。
    2006.07.31
    누가 시간제레요? 누가그러셨는지 말좀해주시죠?
  • 보리스
    네냐플 ILMI데몬헌터
    2006.07.31
    제 슬롯 수가 지금 거의 꽉찼는데,, 출석은 30일했거든요,, 근데 다 받을수 있을지 걱정,,
  • 막시민
    네냐플 〃신아¨☆。
    2006.07.31
    흠.. 그래도 30일 쓸 수 있는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 이벤트보다는 노가다성도 적고... 출석만 하면 되니 대리출석도 가능하고..기간제라고확정은아니니기다려봅시다!!
  • 시벨린
    네냐플 흑색창구룡아
    2006.07.30
    30일 완성을 30일 사용으로 착각하고 계신분들이 많던데...글의 뜻을 잘 알고 답을 답시다. 누가 30일 이라고 나와있다고 하도 우겨서 보니 30일완성밖에 없던데 왜 자꾸 우기는지..;;
  • 시벨린
    네냐플 흑색창구룡아
    2006.07.30
    이벤트에 보면 기간제라고 안나왔습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기간제면 사기죠. 이벤1,2,3에는 기간을 명시해 놨는데 4번의 투혼셋은 30일 완성이라고 돼 있을뿐 어디에도 30일 사용이라고 나와있지 않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유리화
    2006.07.30
    어디서받아요근데???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0
    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ㅠㅠ 여긴 잡담게시판이 아닙니다..
  • 막시민
    네냐플 카와이세이야
    2006.07.30
    아놔 기간제였어? 난또 교환은 안돼고 영구보관인줄 알았네... 뭐 이래? 기간제면 기간제라고 확실히 써 놓던가.... 괜히 출석하느라고 고생만 했네... 30일 빌려주는 제품이면 이런이벤 할 필요도 없는데.
  • 보리스
    네냐플 보린스
    2006.07.30
    기간제는 말했다고 알았는데;;;
  • 시벨린
    네냐플 미랑
    2006.07.30
    기간제니까 능력치도 좋을테고 방학동안에는 즐길수 있잖아요^^ 게다가 기간제 이벤트가 아니면 여름셋 같이 그냥 뽀대용 아이템 일테구요.
  • 보리스
    하이아칸 전갈
    2006.07.30
    이벤트는 짧고 굵게 즐기자구요 -_- .. 이벤트...?
  • 보리스
    네냐플 흑의검사★
    2006.07.30
    교환은 안되는게 낫다고 생각하고, 처음부터 기간제라고 했었는데,, 뭐가 문제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