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투혼셋 기간제라는데 한달동안 고생해서 겨우받은게..나중에 사라진다라..
정말 실망입니다...테일즈 운영팀.. 이벤트를할려면 확실히 하시던가..
기간제에 거래도 안되게 해놓으시면 정말.. 유저들은 우롱하는거라고 볼수없을듯..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Tales막내。2006.07.31누가 시간제레요? 누가그러셨는지 말좀해주시죠? -
네냐플 ILMI데몬헌터2006.07.31제 슬롯 수가 지금 거의 꽉찼는데,, 출석은 30일했거든요,, 근데 다 받을수 있을지 걱정,, -
네냐플 〃신아¨☆。2006.07.31흠.. 그래도 30일 쓸 수 있는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 이벤트보다는 노가다성도 적고... 출석만 하면 되니 대리출석도 가능하고..기간제라고확정은아니니기다려봅시다!! -
네냐플 흑색창구룡아2006.07.3030일 완성을 30일 사용으로 착각하고 계신분들이 많던데...글의 뜻을 잘 알고 답을 답시다. 누가 30일 이라고 나와있다고 하도 우겨서 보니 30일완성밖에 없던데 왜 자꾸 우기는지..;; -
네냐플 흑색창구룡아2006.07.30이벤트에 보면 기간제라고 안나왔습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기간제면 사기죠. 이벤1,2,3에는 기간을 명시해 놨는데 4번의 투혼셋은 30일 완성이라고 돼 있을뿐 어디에도 30일 사용이라고 나와있지 않습니다. -
네냐플 유리화2006.07.30어디서받아요근데??? -
네냐플 샤니에2006.07.30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ㅠㅠ 여긴 잡담게시판이 아닙니다.. -
네냐플 카와이세이야2006.07.30아놔 기간제였어? 난또 교환은 안돼고 영구보관인줄 알았네... 뭐 이래? 기간제면 기간제라고 확실히 써 놓던가.... 괜히 출석하느라고 고생만 했네... 30일 빌려주는 제품이면 이런이벤 할 필요도 없는데. -
네냐플 보린스2006.07.30기간제는 말했다고 알았는데;;; -
네냐플 미랑2006.07.30기간제니까 능력치도 좋을테고 방학동안에는 즐길수 있잖아요^^ 게다가 기간제 이벤트가 아니면 여름셋 같이 그냥 뽀대용 아이템 일테구요. -
하이아칸 전갈2006.07.30이벤트는 짧고 굵게 즐기자구요 -_- .. 이벤트...? -
네냐플 흑의검사★2006.07.30교환은 안되는게 낫다고 생각하고, 처음부터 기간제라고 했었는데,, 뭐가 문제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