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출첵이벤 어케 돼나여 ??
30일다햇는데 -- ;;
뭔가없어요 -_ 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나름대로벨린2006.08.018/1일.. 전 안생겻습니다. . OTL -
하이아칸 나야클리어v2006.07.311,2,3등안에 든 사람들은 두개씩 써져요, 원래 써지는 자리에 하나, 그리고 1등이면 1등자리(맨위) 에 또하나 적히는거에요 =ㅁ= -
네냐플 HS★死神2006.07.30왜 이상하게 모든글마다 덧글에 중복이 많죠?? 궁금합니다! -
네냐플 샤니에2006.07.30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 -
네냐플 KyrixSeyzar2006.07.308월 1일에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투혼세트가 지급됩니다. 淸明님께서는 3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셨으니, 투혼세트 아이템 전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혼세트는 기간제아이템이며,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네냐플 SilverDizzy2006.07.30여기는 테일즈일반 공략 계시판임니다. 다음엔 내용과 잘맞는 게시판에다 올려주세요.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