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출석체크 이벤 어케됏나요 ???

네냐플 淸明、 2006-07-30 04:37 1552
淸明、님의 작성글 6 신고

출첵이벤 어케 돼나여 ??

 

30일다햇는데 -- ;;

 

뭔가없어요 -_ ㅠㅠ..

전체 댓글 :
6
  • 시벨린
    네냐플 나름대로벨린
    2006.08.01
    8/1일.. 전 안생겻습니다. . OTL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클리어v
    2006.07.31
    1,2,3등안에 든 사람들은 두개씩 써져요, 원래 써지는 자리에 하나, 그리고 1등이면 1등자리(맨위) 에 또하나 적히는거에요 =ㅁ=
  • 티치엘
    네냐플 HS★死神
    2006.07.30
    왜 이상하게 모든글마다 덧글에 중복이 많죠?? 궁금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0
    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
  • 보리스
    네냐플 KyrixSeyzar
    2006.07.30
    8월 1일에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투혼세트가 지급됩니다. 淸明님께서는 3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셨으니, 투혼세트 아이템 전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혼세트는 기간제아이템이며,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SilverDizzy
    2006.07.30
    여기는 테일즈일반 공략 계시판임니다. 다음엔 내용과 잘맞는 게시판에다 올려주세요.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