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용자 2차중인데 둘뿐이라 소로스 엄두도 못내고 있으니
도와주실분들 꼭좀 와주세요 ; 그럼 즐테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바나나〃2007.09.09썹달라서 패스 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6섭이 달라서...패스... -
네냐플 헌트2006.09.25저도2차중인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