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트레썹용자의 무덤 뛰시는 고렙님들 봐주세요

네냐플 The。Best〃 2006-09-25 19:02 912
The。Best〃님의 작성글 3 신고

용자 2차중인데 둘뿐이라 소로스 엄두도 못내고 있으니

 

도와주실분들 꼭좀 와주세요 ; 그럼 즐테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바나나〃
    2007.09.09
    썹달라서 패스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6
    섭이 달라서...패스...
  • 보리스
    네냐플 헌트
    2006.09.25
    저도2차중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