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케릭 추천좀요 꼬옥좀~용

네냐플 짜앙。 2006-09-25 18:28 1282
짜앙。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밀라 막시민 중에 고민중인대요 ;;

시벨린 .보리스.티치엘키워봤고요.

접었다가 다시하는거라 ㅎㅎ

pk랑 사냥 둘다 많이 꿀리지 않는쪽이 어느쪽인가요

흠.. 밀라가 좀더 하고싶긴한대 ㅠㅠ 사냥막시민보다 못할거같기두하고 ㅠㅠ 자세히차자보진 못해서요 ㅠㅠ

밀라랑 막시민중에

1.재미있는것

2.사냥

3.pk

순으로알려주새요 ㅎ 부탁드려요 어느쪽이 좋은지좀 ^^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바나나〃
    2007.09.09
    밀라 추천이요 ㅎㅎ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7
    조금 기다렸다가 신규캐릭터 나오면 그걸로 해보시는건 어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26
    밀라가 스킬수가 부족하긴 하지만, PK나 사냥 둘다 그다지 꿇리지 않고, 장비도 막시민에 비해 저렴하게 셋팅할 수 있으니 돈벌이도 생각한다면 밀라가...
  • 밀라
    네냐플 짜앙。
    2006.09.25
    그러면 밀라는 재미없다는 뜻인가용 ?ㅠ 흠..나중에 돈벌이도 생각한다면 어느쪽이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25
    재미있는건 막시민이고 사냥은 밀라가 빠른데 ..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