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밀라 막시민 중에 고민중인대요 ;;
시벨린 .보리스.티치엘키워봤고요.
접었다가 다시하는거라 ㅎㅎ
pk랑 사냥 둘다 많이 꿀리지 않는쪽이 어느쪽인가요
흠.. 밀라가 좀더 하고싶긴한대 ㅠㅠ 사냥막시민보다 못할거같기두하고 ㅠㅠ 자세히차자보진 못해서요 ㅠㅠ
밀라랑 막시민중에
1.재미있는것
2.사냥
3.pk
순으로알려주새요 ㅎ 부탁드려요 어느쪽이 좋은지좀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바나나〃2007.09.09밀라 추천이요 ㅎㅎ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7조금 기다렸다가 신규캐릭터 나오면 그걸로 해보시는건 어때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6밀라가 스킬수가 부족하긴 하지만, PK나 사냥 둘다 그다지 꿇리지 않고, 장비도 막시민에 비해 저렴하게 셋팅할 수 있으니 돈벌이도 생각한다면 밀라가... -
네냐플 짜앙。2006.09.25그러면 밀라는 재미없다는 뜻인가용 ?ㅠ 흠..나중에 돈벌이도 생각한다면 어느쪽이 -
네냐플 The。Best〃2006.09.25재미있는건 막시민이고 사냥은 밀라가 빠른데 ..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