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가요 시벨린우 회피캐릭터인대여 좀 많이 모아야하지만 돈모아서 홍날 아님 에피윙 살거거든여 근대 저한태는 에피윙이 날가여 홍날이날가여 에피윙은 회피가 붙어서 저에게 필요하구 홍날은 민첩도5에다가 찔기도 4래여 에피윙도 3정도 된다던대 저한태는 어떤개 날가요? 그리고 두아이템의 정확한 시세좀 가리켜주새요 ㅎ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네버스탑2006.10.03에피윙 쓰레기라고 하시는데 그런말 있잖아요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고" ㅎㅎ 쓰레기라면 걍 버리지말고 저주시면 감사^^ -
네냐플 『로미오★』2006.10.01그건그렇고 누가 플윙 크리0이란분이 계실까~ 제가 알기론 플윙도 크리3 붙엇다고 알고잇는데~ 그리고 에피윙 그냥줘도 안껴요 ㅋㅋ -
하이아칸 〃雪花〃2006.09.26에피윙은 그저 뽀대용 -
네냐플 애기야2006.09.26니네가 에피윙 옵션을 아냐? 크리 5다 ! 그리고 플윙 옵만 좋지 크리 0이다 . 플윙쓰느니 나같음 구닥윙 쓰겠다 . 겜에 알지도 못하면서 무슨 좋은것만 좋게 생각하네 ~ 좋은것도 나쁜점이 있는데 . 즐즐이다 -
네냐플 애기야2006.09.26모만하면 쓰레기라고하는데 에피윙 내가줄테니깐 함써볼래?에피윙쓰는사람들은 다 쓰레기냐 ~ 말 거참 ㄱ ㅐ같이하네 -
네냐플 겁2006.09.25둘다 나줘 -
네냐플 The。Best〃2006.09.25e홍날 추천 -
하이아칸 pddz2006.09.25e홍날이요 -
네냐플 『로미오★』2006.09.25어차피 돈 많이모아야될거 리플끼세요~ 서버는 모르겟는데 어차피 마니모을꺼 명8에 회10붙은 리플 이홍날이나....에피나 거기서거기 플윙안낄바에야 차라리 안끼고말겟음 그리고 블랙윙 쓰레기템이라 팔기도 힘들걸여 -
네냐플 엔젤링2006.09.25뭐 찌르기는 크로우가 낮겠지만 E홍날 시벨린한테 안좋지는 않습니다 진홍영님 ^^ 크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아실텐데요 ㅎ -
네냐플 진홍영2006.09.25아 덧붙이자면 명중을 계속 신경써줘야 미스가 안나구요...시벨린은 미스만 없으면 아이템에 대해선 더이상 신경 안쓰셔두 되요 -
네냐플 진홍영2006.09.25솔직히 에피윙 쓰레기 그리고 이홍날도 시벨린에겐 좋지 않습니다 차라리 플윙을 사시는게 100배 낫구요 시벨린은 민첩이나 회피등 보조 옵션 있는 아이템은 잘 안쓰는게 추세 입니다 -
네냐플 꼬치구이2006.09.25저도 e홍날추천! 시세는 잠수를 오랫동안해서...; -
네냐플 샤터2006.09.25이홍날 추천... 서버가 틀리니 시세는 ㅗ르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