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크롤 얻는거까지 되서
카울/나르/라이/클라드/아드셀/메모라이즈/타운포탈/ 5개씩 다 들고 갔는데
아직 모자라다고 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렙은 100넘었구요 ㅡㅡ;
뭐가 부족한지 버그인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이쁜법사당2006.09.25몇개 들고가야하죠? 2개들고가니까 안되던데; 7급바인딩도 5개? 스크롤이 모자라다는데; -
네냐플 이쁜법사당2006.09.257급바인딩 스톤은 처음에 5개 줬는데 또 줘야해요? -
네냐플 포냐2006.09.25텔레포트 스크롤이랑 7급바인딩 스톤 만들고 가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