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저기 챕터10에대해서,,

네냐플 벨로시티맨 2006-09-25 09:46 956
벨로시티맨님의 작성글 2 신고

재가 지금챕터 10하고잇거든요 시벨린우로 그런대 숲에 가서 흙을 갓고오라는대 흙이 며씨방향쯤에 잇나여? 캐릭터들이 대부분 빨강색이름인대 넘힘들어여 한대마짐 막 칠백 천이상달고 이천도 달떼잇고 붉은숲이랑 대나무 어쩌구저쩌구랑 페나인숲 가면 잇다는대 그넓은대서 흙을 어캐구하나여 전 가기만 하면 이벤트뜨면서 저절루 얻어질줄알앗거든요 며씨방향쯤에잇는지 갈켜주새요 ㅠ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나트레因
    2006.09.29
    페나는 가운데쯤이고 대나무협곡은 좁은가운데길있죠??거기근처하고붉숲은 ... 9시방향쯤???있습눼다
  • 티치엘
    네냐플 flti0118
    2006.09.25
    붉은수련의숲에서 대략 8시~9시방향쯤에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