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 를 키울려고하는데
어떻게 키워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
그리고 무기를낄려면 hack 이걸 맞춰서찍어 줘야되잖아여
그럼 이거찍으면서 또 무엇을같이올려줘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스킬은 어떤 걸 올려야하는건지??
참고로 베기형 도끼형?? 등 있던데..
어떤걸 선택해서
어떤스킬을올려야할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친절한지니씨2006.09.26ㄳㄳ -
네냐플 The。Best〃2006.09.25나야는 초반에 물보깅 젤 좋음 공통계열로 렙업하면서 스텝이랑 핵 무기에 맞추고 디펜 갑옷에 맞추고 나머지 어질만 주시면 되요 덱스는 업하면서 자동으로 오르니까 올릴 필요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