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스킬 스텟 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친절한지니씨 2006-09-25 00:36 1378
친절한지니씨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야 를 키울려고하는데

어떻게 키워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

그리고 무기를낄려면 hack 이걸 맞춰서찍어 줘야되잖아여

그럼  이거찍으면서 또 무엇을같이올려줘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스킬은 어떤 걸 올려야하는건지??

참고로 베기형 도끼형?? 등 있던데..

어떤걸 선택해서

어떤스킬을올려야할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여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친절한지니씨
    2006.09.26
    ㄳㄳ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25
    나야는 초반에 물보깅 젤 좋음 공통계열로 렙업하면서 스텝이랑 핵 무기에 맞추고 디펜 갑옷에 맞추고 나머지 어질만 주시면 되요 덱스는 업하면서 자동으로 오르니까 올릴 필요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