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운영자님아 저 테일즈 오래 가길 빌는데 자꾸 이러시지마세요
아템샵은 이제 어느정도 돼는거같은데 남에게 피해보는건않고치자나요
비번이나 뭐 그런것들 전부 않돼자나요 제발 고쳐지길 빌며
있겠습니다 영자님 그럼 열심히 수고좀하세여 ..;;
아맞다 영자님힘드시면 유저중에서 영자님좀 뽑으시구요 ㅎ_ㅎ
감사합니다
이것만 고치면 테일즈 욕않들을거같네요 뭐 게시판 잘찾아보시고
부족한점 보시고 그러면 돼자나요 ㅎ_ㅎ
잡담:끝까지않해주시면 OTL...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