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운영자님께 바람

하이아칸 용사최상민 2006-09-24 20:00 697
용사최상민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님아 저 테일즈 오래 가길 빌는데 자꾸 이러시지마세요

아템샵은 이제 어느정도 돼는거같은데 남에게 피해보는건않고치자나요

비번이나 뭐 그런것들 전부 않돼자나요 제발 고쳐지길 빌며

있겠습니다 영자님 그럼 열심히 수고좀하세여 ..;;

아맞다 영자님힘드시면 유저중에서 영자님좀 뽑으시구요 ㅎ_ㅎ

감사합니다

이것만 고치면 테일즈 욕않들을거같네요 뭐 게시판 잘찾아보시고

부족한점 보시고 그러면 돼자나요 ㅎ_ㅎ

 

잡담:끝까지않해주시면 OTL...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