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는 렙61에 렘므섭 천공이인데여
제가 돈이 궁해서 돈벌거리좀 찾구 잇는데
돈 바른 시일내에 최고조로 벌수잇는거 좀
갈켜주세여 발리요
그리고 테일즈 운영자님아 기여도 팟 아템 들가는것좀 고쳐주산 오늘 해저에서 기여도 팟하다 내가잡은거 아템 나왓는데 개쿠사이인데 다른넘한테 들갓음 ;;; 운영자도 곡보세여 ㅡ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Mila2006.09.27늼-> 여러분, 곡-> 꼭, 바른 -> 빠른 , 발리요 -> 빨리요 -
하이아칸 용사최상민2006.09.26아템받을랴고 온짓을다하는거봐라 ㅡㅡㅋ -
하이아칸 용사최상민2006.09.26천공계비상 그냥 내가 댓긁달아주니깐 내댓글에 악플달고 난리네 님같은사람떄문에 영자님이 운영못하자나요 ㅡㅡ -
네냐플 산스루2006.09.24기여도팟이든 균등팟이든 님 말고도 다른사람이 먹은 레어도 옆에 글씨로 뜹니다...-.-; -
네냐플 천공계비상2006.09.24누가 덜궛데ㅕ ㅡㅡ -
네냐플 천공계비상2006.09.24최상민님아 글이해를 못하시나여 ㅡㅡ 잡아서 레어 창에 나왓다거여 ㅡㅡ 아 이인간 ㅡㅡ -
하이아칸 용사최상민2006.09.24아맞다레어는 랜덤으로 돌아가면서줌 ㅎㅎ -
하이아칸 용사최상민2006.09.24죽어라 영자님한테 부탁하면 드릴수도 ?ㅎㅎ -
네냐플 천공계비상2006.09.24아님 ㅡㅡ 그념 잠수타고 잇엇슴니다 ㅡㅡ -
네냐플 크리엘2006.09.24님이 몹잡는순간 딴사람이 몹잡아서 레어뜬거겠죠. 님이 잡은게 딴사람한테 갈리는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