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늼들아 곡봐주세여

네냐플 천공계비상 2006-09-24 18:20 905
천공계비상님의 작성글 10 신고

님들아 저는 렙61에 렘므섭 천공이인데여

제가 돈이 궁해서 돈벌거리좀 찾구 잇는데

돈 바른 시일내에 최고조로 벌수잇는거 좀

갈켜주세여 발리요

 

 

 

 

그리고 테일즈 운영자님아 기여도 팟 아템 들가는것좀 고쳐주산 오늘 해저에서 기여도 팟하다 내가잡은거 아템 나왓는데 개쿠사이인데 다른넘한테 들갓음 ;;; 운영자도 곡보세여 ㅡ

전체 댓글 :
10
  • 밀라
    네냐플 Mila
    2006.09.27
    늼-> 여러분, 곡-> 꼭, 바른 -> 빠른 , 발리요 -> 빨리요
  • 루시안
    하이아칸 용사최상민
    2006.09.26
    아템받을랴고 온짓을다하는거봐라 ㅡㅡㅋ
  • 루시안
    하이아칸 용사최상민
    2006.09.26
    천공계비상 그냥 내가 댓긁달아주니깐 내댓글에 악플달고 난리네 님같은사람떄문에 영자님이 운영못하자나요 ㅡㅡ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24
    기여도팟이든 균등팟이든 님 말고도 다른사람이 먹은 레어도 옆에 글씨로 뜹니다...-.-;
  • 막시민
    네냐플 천공계비상
    2006.09.24
    누가 덜궛데ㅕ ㅡㅡ
  • 막시민
    네냐플 천공계비상
    2006.09.24
    최상민님아 글이해를 못하시나여 ㅡㅡ 잡아서 레어 창에 나왓다거여 ㅡㅡ 아 이인간 ㅡㅡ
  • 루시안
    하이아칸 용사최상민
    2006.09.24
    아맞다레어는 랜덤으로 돌아가면서줌 ㅎㅎ
  • 루시안
    하이아칸 용사최상민
    2006.09.24
    죽어라 영자님한테 부탁하면 드릴수도 ?ㅎㅎ
  • 막시민
    네냐플 천공계비상
    2006.09.24
    아님 ㅡㅡ 그념 잠수타고 잇엇슴니다 ㅡㅡ
  • 이스핀
    네냐플 크리엘
    2006.09.24
    님이 몹잡는순간 딴사람이 몹잡아서 레어뜬거겠죠. 님이 잡은게 딴사람한테 갈리는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