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40 사냥터 ㄱ-

네냐플 넥스터 2006-09-23 19:35 702
넥스터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지금 40렙인데 마땅히 사냥할곳이 없네요 ㄱ-

지금 돈도얼마없어서

사냥도잘되고 돈도잘벌리는

그런사냥터 어디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키오쿠오
    2006.09.23
    해동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