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드셀 어뜨케가냐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우리는우리12006.09.26산스루님이말하는것은맞는데요 레벨이틀렸네요 진입레벨은35입니다 -
네냐플 산스루2006.09.23혼란의 동굴 3층의 5시 방향쯤에 있습니다'ㅂ' 좌표등록기나 바인딩이 없다면 걸어가시는수밖에요~ 아마 진입렙제가 있을겁니다..30인걸로 기억합니다'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