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4 아드셀

네냐플 설사먹는아이 2006-09-23 19:16 1139
설사먹는아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드셀 어뜨케가냐여??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우리는우리1
    2006.09.26
    산스루님이말하는것은맞는데요 레벨이틀렸네요 진입레벨은35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23
    혼란의 동굴 3층의 5시 방향쯤에 있습니다'ㅂ' 좌표등록기나 바인딩이 없다면 걸어가시는수밖에요~ 아마 진입렙제가 있을겁니다..30인걸로 기억합니다'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