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렙38인 한유저인데요 제가 재분을해서 공법으로 바꿧는데요 제가 렙이 38인데 어질이 25에요 다른스텟들은 완벽한데 어질은 이대루 납둬두 되나효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향‥2006.09.23다른스텟은 몇인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