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공법

네냐플 쩔龍티첼1 2006-09-23 15:38 1256
쩔龍티첼1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렙38인 한유저인데요   제가 재분을해서 공법으로 바꿧는데요  제가 렙이 38인데 어질이 25에요 다른스텟들은   완벽한데 어질은 이대루 납둬두 되나효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향‥
    2006.09.23
    다른스텟은 몇인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