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이스핀 챕터1 질문여

네냐플 『부캐임단』 2006-09-23 14:22 1305
『부캐임단』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요...

어 막시민과 새도우&애쉬에서 무슨 말하고

나와서 v를 눌러보니 티격태격이라고 나와 있어요

그다음부터 어떻게 해야하져?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아가잇핀
    2012.02.15
    저도 거기서막혔어여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