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어 막시민과 새도우&애쉬에서 무슨 말하고
나와서 v를 눌러보니 티격태격이라고 나와 있어요
그다음부터 어떻게 해야하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가잇핀2012.02.15저도 거기서막혔어여ㅠ
1
저기요...
어 막시민과 새도우&애쉬에서 무슨 말하고
나와서 v를 눌러보니 티격태격이라고 나와 있어요
그다음부터 어떻게 해야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