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흙퍼오기인데요...
대나무에선 흑펐구여..
붉숲에서 흙푸려고하니깐
워프가 안뜨는데
왜그런지 아시는지......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주니다2006.12.25ㅇㅇㅋ -
하이아칸 예프넨★☆2006.09.23삐질2등 -
네냐플 어쭈구리할멈2006.09.23흙푸는 순서때문일 수도 잇겠네여^^..페나인숲부터 가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