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저기 챕터 10 질문..

네냐플 이별없는자 2006-09-23 12:34 829
이별없는자님의 작성글 3 신고

흙퍼오기인데요...

대나무에선 흑펐구여..

붉숲에서 흙푸려고하니깐

워프가 안뜨는데

왜그런지 아시는지......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주니다
    2006.12.25
    ㅇㅇㅋ
  • 보리스
    하이아칸 예프넨★☆
    2006.09.23
    삐질2등
  • 밀라
    네냐플 어쭈구리할멈
    2006.09.23
    흙푸는 순서때문일 수도 잇겠네여^^..페나인숲부터 가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