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보리스 17인데
축던3을 가니깐 너무 쌔서 안돼겟고 어디서 사냥해야 잘오를까요 쩔 받아야 함?
좀 갈쳐주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23포이즌 젤리를 잡으며 렙업과 자본금 획득을 노리시는게 좋을듯 해요~ -
네냐플 어쭈구리할멈2006.09.23음;; 애매한 렙이네요^^;; 동굴은 홍옥 말고는 렙제를 받을 듯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퀘스트를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그것이 아니라면 크레이덴1-3....에서 사냥하심이 좋을 듯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