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이거 좀 답변 (초스피드로)

네냐플 탱크짱짱짱 2006-09-20 21:54 652
탱크짱짱짱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오랜만에 테일즈 하려고 들오니

좀 이상한 점이 있엇음.........

어디 들어 갈떄 포탈이 있는데 그 이펙트가

안나온다는 사실....

글구 또;; 몹을 때리면 대지가 위에 1~?????렇게 뜸니다

그런데 갑자기 몹을 한방치니 댐지는 뜨지않더군요.........

답답해서 못살겟으니 빠른 답변 부탁

 

글구 태클 시러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