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루시안 새로키울려고하는데 질문좀하겠습니다

네냐플 미르삼류 2006-09-20 21:05 1195
미르삼류님의 작성글 6 신고
음... 제가 루시안을 새로키울려고하는데요 베기했다가찌르기로가는게좋을까요 아니면 찌르기로쭉가는게좋을까요??? 베기로갈려면스킬의달인재분날리는게좀그렇구요 일단보리스에 개-일진문자(경도40베기74)있어서하면되구요 찌르기로쭉갈려고하면초반에경도땜에좀그렇구요 물복은왠지안끌려서리 ㅎㅎ;;;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루지안
    2006.09.21
    우선 헥은 자기 렙보다 +18이구요 덱스는 자기레벨에-5구요 나머지는 디펜에다 쭉 올리시면 돼요 한번 잘못올리면 님 망하니깐 조심 ㅎㅎ
  • 루시안
    하이아칸 루지안
    2006.09.21
    우선 베기로 갔다가 한 렙 80~90정두 돼면 그때 찔기루하세요 ^^ 찔기루 계속 나가다가 좀 지루하면 물복으루 바꿔도 루시안 칼츠느 쌔니까요 ^^ 스킬도 만구 베기 육성법 아시죠 ^^ 또 모르실까봐 남김니다 ㅎ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21
    루시안 69까지는 베기로 가다가 69때 회피재분하면서 찔기로 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1
    찌르기로 키우실 생각이면 쭉 찌르기로 하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鎭稀
    2006.09.21
    16까지는 베기 가다가 16에 찌르기로 전환하는게 낳을듯 한데요, 나르 재분,,
  • 막시민
    하이아칸 켠이
    2006.09.20
    찌르기는 동작이 1개라서 좀 지루하거든요 끈기있게 100대까지 하실거면 찌르기로 가시구요 질리다면 베기로 가는게 좋겠네요. 전 처음에 배기로 가다 바꾸는게 좀 나을듯해요; (진짜 질리거든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