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수선도구 가따주고 마물의나침반 받고 뜨는데 갔거든요?
근데 게이트가 않뜨는건 왜일까요?
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산스루2006.09.20뇌전님께서 파티장을 하셔야하구요, 나침반을 받았으면 크라이덴 평원4에서 나침반을 더블클릭 하셔서 자주색 글씨가 뜬 후에야 게이트가 생깁니다'ㅁ'~ -
네냐플 ☆초코우유☆2006.09.20이벤트존에 들어가세요! 그럼... -
네냐플 ☆초코우유☆2006.09.20님 지금 님의 말은 바로 젤킹 잡으로 갓는데.. 그곳이 안뜬다 이거죠!? 우선 님이 팀을 짯다면 방장인지 확인 하시고요 그리고 그거 가꼬가도 그거 누르면 북동쪽인가!? 거기로 가라고 하거든요 님이 거기가서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20일단 님이 파장을 하셧나요? 님이 파장을하셔야되구요 혹시 젤킹깨러갓을때죽엇다면 다시 사야되요 아그리고 같은 트레섭이네요,나중에 만나면 깨드릴수도, -
네냐플 v뇌전v2006.09.20참고로 그것 때문에 25짤 티치엘님이 파티해서 같이 해주신댔는데 그것 때문에 퇴짜 맞았다는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