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님들 챕터:1 젤리킹에 이상이~;;

네냐플 v뇌전v 2006-09-20 15:27 1564
v뇌전v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수선도구 가따주고 마물의나침반 받고 뜨는데 갔거든요?

근데 게이트가 않뜨는건  왜일까요?

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20
    뇌전님께서 파티장을 하셔야하구요, 나침반을 받았으면 크라이덴 평원4에서 나침반을 더블클릭 하셔서 자주색 글씨가 뜬 후에야 게이트가 생깁니다'ㅁ'~
  • 보리스
    네냐플 ☆초코우유☆
    2006.09.20
    이벤트존에 들어가세요! 그럼...
  • 보리스
    네냐플 ☆초코우유☆
    2006.09.20
    님 지금 님의 말은 바로 젤킹 잡으로 갓는데.. 그곳이 안뜬다 이거죠!? 우선 님이 팀을 짯다면 방장인지 확인 하시고요 그리고 그거 가꼬가도 그거 누르면 북동쪽인가!? 거기로 가라고 하거든요 님이 거기가서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20
    일단 님이 파장을 하셧나요? 님이 파장을하셔야되구요 혹시 젤킹깨러갓을때죽엇다면 다시 사야되요 아그리고 같은 트레섭이네요,나중에 만나면 깨드릴수도,
  • 보리스
    네냐플 v뇌전v
    2006.09.20
    참고로 그것 때문에 25짤 티치엘님이 파티해서 같이 해주신댔는데 그것 때문에 퇴짜 맞았다는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