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34 인트 44 디펜12
덱스 35 어질25 공법인데 이정두면데나요? 부족한게잇으면 댓글점요 ______________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쿠루루2006.09.21저두그렇게 생각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0크게 부족한건 없어보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