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이스핀 찌르기 스텟, 스킬 구체적 설명 부탁드려요

네냐플 Mistrie 2006-09-19 15:51 2464
Mistrie님의 작성글 2 신고

회피로 키울 생각이고요

구체적인 설명 부탁 드려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짝궁
    2006.09.19
    우선 제분을하실때 공통계열 높게하시구 덱스올리면서 어질보정받으세요 디펜/스텝은 갑옷과무기에맞게(125까지만)찍으세요 조은스킬로는 카운터스트라이크(범위)하고 질풍사(개인공격)있습니다 질풍사는 스킬퀘스트깨야줍니다
  • 막시민
    네냐플 쪼꺼렛
    2006.09.19
    어짜피 빠르게 재분하면 69때 회피 재분 하므로 그 전까지는 탱크가 더 안전하답니다. 스킬은 검계열만 제일 높게 하시면 되구, 백계열에서는 '오를란느 가호','레지스트(?)[마방 높이는것]' 2개만 찍어도 무난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