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20루샨인데 파티원이 없어서 엔피니온 못잡고 있는데 발판 가는곳부터 막히네요;; 발판 쉽게 다 밟을 수 없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The。Best〃2006.09.19거북이 잡을때 돈던지기쓰면 피 마니달아요 ㅋ 돈던지기 마니찍지 마시고 다섯개정도만 찍으시면 되여 수고 ~ -
네냐플 窓의Soul2006.09.19발판 처음부터 흰+파=하늘/ 빨+노=주황/ 노+파=초록/ 빨+파=보라/ 빨+흰=자주/ 노+흰=옅은녹색/ 이렇게에요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9발판은 네이버에서 찾으면 금방뜰텐데, 엔피니온은 돈던지기로 하면 쉽게 끝낼수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