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에피소드1챕터2공략법 아시는분?

네냐플 리틀모오 2006-09-19 15:25 1360
리틀모오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렙20루샨인데 파티원이 없어서 엔피니온 못잡고 있는데 발판 가는곳부터 막히네요;; 발판 쉽게 다 밟을 수 없나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19
    거북이 잡을때 돈던지기쓰면 피 마니달아요 ㅋ 돈던지기 마니찍지 마시고 다섯개정도만 찍으시면 되여 수고 ~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9.19
    발판 처음부터 흰+파=하늘/ 빨+노=주황/ 노+파=초록/ 빨+파=보라/ 빨+흰=자주/ 노+흰=옅은녹색/ 이렇게에요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09.19
    발판은 네이버에서 찾으면 금방뜰텐데, 엔피니온은 돈던지기로 하면 쉽게 끝낼수있어요
1